개봉영화 카운트 권혁재 감독 진선규 성유빈 오나라 고창석 장동주 고규필 김민호 출연 태흥시네마 CGV 우선순위 아내와 함께

2023년 2월 22일(수) .. 저녁 8시 40분 … 대흥시네마 CGV에서 2023.02.22 … 개봉 영화 ‘카운트’를 대흥시네마 CGV에서 아내와 함께 관람하였다.

CGV 의정부태흥경기 의정부시 시민로 80센트럴파크

개봉 영화 카운트는 권혁재 감독. 진성규 송유빈 오나라 고창석 장동주 고규필 김민호가 출연한다. 장르는 드라마로 109분짜리 영화다.

아내와 함께…”가장 유쾌한 순간!” “쓰리, 투, 원!” 개봉 영화 <카운트> 권혁재 감독, 배우는 진성규, 송유빈, 오나라, 고창석, 장동주, 고규필, 김민호가 출연한 ‘카운트’ 영화를 태흥시네마 CGV에서 아내와 함께 관람했다.

그날도 영화관은 거의 비어 있었다. 우리를 포함해 8명이 개봉 영화 ‘카운트’ 영화를 봤다.이걸로 영화 산업이 유지될 수 있을까?

요즘 영화관에는 적게는 10명, 많게는 20여 명의 관람객이 있다. 그제 의정부 대흥씨네 CGV에서 금메달리스트 출신, 한번 씹으면 절대 놓지 않는 마이웨이 선생 시헌 오합지졸 학아사 제자들을 만나 세상을 향한 유쾌한 한방을 날린다.

충무로 대세 배우 진성규 송유빈 오나라 고창석 장동주 고규필 김민호의 감동적인 연기, 권혁재 감독의 개봉영화 ‘카운트’ 영화를 태흥시네마 CGV에서 아내와 함께 관람했다.

오늘 보니까 누적 관람객 수가 8만 명이래. 좋은 영화다 더 많은 관람객 수가 늘어나길 바란다.

영화를 보면서 더 유익한 것은 아내와 함께 보내는 시간을 만들고 있다는 것이다. 또 여유를 찾는 과정이 즐겁다.

나는 의정부 대흥시네마 CGV에서 영화를 자주 봐. 의정부에 아주 큰 대형 신세계 CGV도 있지만 의정부 대흥시네마 CGV를 선호한다. 의정부 대흥시네마 CGV는 상대적으로 작지만 아늑하고 친근감을 느끼게 한다.

특히 화장실에 가는 이동거리가 상당히 짧은 거리에 있다.주차장에서 15층 영화관까지 엘리베이터를 타는 것이 익숙하다. 주차공간이 넉넉해서 좋다. 의정부 대흥시네마 CGV영화관도 여유롭게 올 수 있어 기쁘다.

권혁재 감독.진성규 송유빈 오나라 고창석 장동주 고규필 김민호가 출연한 ‘카운트’ 영화의 내용은 대체로 이렇다.

마이 웨이, 그냥 직진!한번 물면 절대 놓지 않는 킹되는 미친 개가 온다! 1988년 올림픽 금메달리스트이지만 1998년 현재는 평범한 고등 학교 선생인 “시 폰”(징·성규).선수 생활 은퇴 후에 남은 것은 완고함 뿐 모두를 킹시키는 마이 웨이 행보에서 주위 사람들을 괴롭히는. 그런 어느 날 우연히 참석한 대회에서 뛰어난 실력에도 불구하고 승부 조작으로 기권 역전패한 “윤.”(송·유빈이를 만났다”시 폰”는 복싱부를 만들기로 결심한다.아내”일성”(오·나라)의 열렬한 반대와 “교장”(고·챤소쿠)의 끈질긴 만류도 무시한 채”시 폰”독기만 남은 유망주”유 누리”이유도 모른 채 레이더 망에 걸린 “팬 주례”(장·동주),”나 안”(김·민호를 데리고 본격 훈련에 돌입하는데! 스리 투 원!2023년 새해 포지티브 파워 충전!그들만의 가장 유쾌한 카운트가 시작된다(출처:CGV제공)진선규는 금메달리스트 출신 마이웨이 직진 샘 ‘시홍’ 역 송유빈은 쓰러지지 않는 유망주 ‘윤우’ 역 오나라는 미친 개도 멈추는 시헌의 아내 ‘일성’ 역장 동주는 한 번 빠지면 끝을 보는 과몰입자 ‘황주’ 역 고창석은 시헌을 누구보다 아끼는 행님 ‘교장’ 역을 연출하며 불공평한 세상을 향해 날리는 유쾌한 ‘한 한방’을 보여주는 영화다.(출처 : CGV제공)나는 영화 관람 소감을 이렇게 기록했다.거짓과 진실, 그러나 진실은 영원하다. 승부조작은 잠시요 실력은 정면승부다. 술수와 편파는 당분간 속일 수 있지만 영원하지는 않다. 링 위에서의 승리는 링 아래에서의 땀으로 결정된다. 링 위에서는 ‘너 자신’을 믿어라.. 너 자신을 인정해라.거짓과 진실, 그러나 진실은 영원하다. 승부조작은 잠시요 실력은 정면승부다. 술수와 편파는 당분간 속일 수 있지만 영원하지는 않다. 링 위에서의 승리는 링 아래에서의 땀으로 결정된다. 링 위에서는 ‘너 자신’을 믿어라.. 너 자신을 인정해라.우선순위를 잘 정했다. 바쁜 일생 속에서 영화를 보는 것을 선택한 것은 잘한 일이다. 오늘도 역사를 배웠다. 할리우드의 역사를 배웠다. 흥망성쇠를 배웠다.인간을 배운다. 인생을 배운다. 잘 사는 법을 배운다 사람을 배우다, 사랑을 배운다. 생명을 배워 가다.그러면서 나는 늙어가는 것이 아니라 나날이 익어간다.인간을 배운다. 인생을 배운다. 잘 사는 법을 배운다 사람을 배우다, 사랑을 배운다. 생명을 배워 가다.그러면서 나는 늙어가는 것이 아니라 나날이 익어간다.인간을 배운다. 인생을 배운다. 잘 사는 법을 배운다 사람을 배우다, 사랑을 배운다. 생명을 배워 가다.그러면서 나는 늙어가는 것이 아니라 나날이 익어간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