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어학연수 준비와 미국학생비자

오늘은 브레이크 에듀에서 미국어학연수 준비과정에 대해 하나하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몇 달 전부터 미국 학생 비자 인터뷰가 많이 밀려서 미리 국가와 도시 학원 상담을 하면서 준비를 하면 될 것 같아요.가장 중요한 것은 영어공부겠죠 한국에서 열심히 공부한 분들은 어느 나라로 어학연수를 가도 잘 하고 돌아오는 경우가 많고, 영어 수준이 높을수록 피드백이 좋고 학생 개개인에게 맞는 국가와 시중 학원을 상의하면서 결정해야 합니다. 블레이크에듀에서는 자세한 상담을 통해 지역 선택과 학원 그리고 프로모션 정보가 가장 합리적으로 미국 어학연수를 갈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미국 어학연수는 현지에 지인이 있어서 도시 결혼이 되어 있는 경우가 최근에는 많았던 것 같습니다. 뉴욕, 텍사스, 워싱턴, 휴스턴의 한국 학생들에게 인기가 많은 곳도 있지만 조금 낯선 곳에 가고 싶다고 상담을 신청하면 대부분 현지에 아는 사람이 있어서 그쪽 집에서 지내면서 공부를 하려는 분들이 많습니다. 브레이크 에듀에서는 이런 경우에는 현지 지인에게 학교를 추천받고 학교를 신청해서 I20을 받은 후 비자 진행을 하는 방법, 현지인이 잘 모르면 집 근처에서 교통수단이 가까운 곳으로 정하기도 합니다. 요즘 텍사스 어학연수에 대한 문의가 많았네요.

미국 어학연수에서 현지를 아시는 분이 없으면 서부지역과 동부지역으로 나뉘는 것 같아요 시애틀 샌프란시스코 버클리 LA 샌디에고 중 서부지역의 따뜻한 기후와 소도시보다는 대도시 중심으로 샌프란시스코 LA로 결정되는 비율이 높고 샌디에이고도 대학부설과 사설어학원이 프로그램이 좋아 매우 인기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동부 지역은 겨울에 완전히 춥기도 하고 특히 올해는 그런 일이 많네요.몇 년에 한 번 폭설과 너무 추워서 공항이 폐쇄될 정도로 눈이 많이 오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그래서 서부지역부터 먼저 시작해서 동부로 이동하는 경우가 많은 것 같습니다.

미국어학연수를준비하고있는분들은특정지역에완전히가고싶어서미국을선택하는분들이많습니다. 그중 뉴욕의 비율이 가장 높습니다. EF어학원 카플란 어학원 EC어학원 LSI어학원 조니어학원 다양한 칼리지 많은 어학원 학교가 있어 미국의 중심 뉴욕카 생활을 해보려는 분들이 선호하는 곳 중 하나입니다. 최근에도 뉴욕으로 어학연수를 가기 위해 준비하시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미국 학생 비자가 거부되는 비율이 어느 정도 있기 때문에 미국 비자에 대한 준비를 철저히 해야 합니다.

미국 어학 연수는 대학생이라면 성적이나 부모의 재정 연수 목적이나 인터뷰가 잘 되면 대부분은 합격하지만 회사원이나 무직 공백 기간이 긴 경우나 결혼 적령기의 30대와 그 이상의 분은 신중하게 미국 비자를 준비해야 합니다. 아, 그리고 미국 학생 비자를 받아 입국할 때도 관광 비자로 입국할 때도 입국 목적에 대해서 잘 얘기해야 합니다. 오해의 소지가 있는 게 말해서는 안 됩니다. 예컨대 미국 관광 비자로 여행을 가는데 YouTuber과 일상을 촬영이나 대 로그 올리는 것을 촬영하러 오면 오해하는 경우가 있으며, 아이가 미국에서 생활하고 있는데 아이를 관리하기 위해서나 보모의 역할을 하기 때문에 오는 것도 그런 경우에 속합니다. 작용과 같은 내용을 SNS에서 쓰기 좋지 않습니다. 대부분은 정상적으로 입국하는데 가끔 특이한 사례도 있으므로 참고 하세요

미국학생비자관광비자로일하는것은불법이라는것을잘알고준비를해야합니다 미국학생비자는한번합격하면5년을주지만공부를계속해야유지할수있습니다. 그리고 출석률도 중요하기 때문에 잘 체크해야 합니다.학원을 종료하고 다음 학원에 다닐 때 공백 기간이 너무 길 수도 없기 때문에 종료하기 전에 다음 학원으로 서비스를 주면서 트랜스퍼 준비를 해야 합니다. 미국어학연수의 이러한 상담비자 출국준비, 그리고 현지에서 도움이 필요한 일을 도와주는 것을 블레이크에듀아메리카유학원에서 돕고 있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