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제 아이돌보미 아이돌보미 등 하원 육아도우미 돌봄플러스 앱으로

시간제 아이돌보미 베이비시터 등하교시 도우미 육아도우미 돌봄플러스 앱으로 구매

안녕하세요 🙂 육아 인플루언서 건천사입니다. 한 아이를 키우려면 온 마을이 필요하다는 말이 있어요. 그만큼 개인 혼자서 아기를 키우기가 힘들다는 뜻이죠?

저는 남매의 쌍둥이를 육아 중인데, 고맙게도 쌍둥이의 1살이 될 때까지는 친정 엄마의 도움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그 후 정말 힘들었던 기억이 납니다. 시간제 베이비 시터인 베이비 시터가 있었다면 큰 도움을 받았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아이가 하나든 둘이든 육아는 정말 쉽지 않습니다.

어린이집이나 기관에 보내면 등원, 하원의 도우미가 필요하기도 하고, 워킹맘들에게는 육아 도우미가 필요한 것 같습니다.

케어플러스 앱, 아이 케어부터 부모 케어까지 한 번에 할 수 있는 케어플러스 앱이 있었거든요. 이번에 서울형 아이돌 봄비 기관으로 뽑혔대요. 소울형 아이돌의 봄비는 아래에서 더 자세히 설명해드릴게요~

한국사회의 육아공백과 경력단절에 도움을 주고자 만들어진 케어플러스 앱! 육아로 인한 사회적인 많은 문제를 해결해 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시간제 아이돌보미를 이용할 때 아이 돌봄과 함께 청소, 식사 등 가사 영역에도 도움이 필요하잖아요. 돌봄과 집안일을 함께 제공하고 퇴근 후 엄마, 아빠가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제가 직접 신청서를 작성해봤습니다. 먼저 원하는 날짜와 시간을 입력합니다. 등하교 도우미를 원하시는 경우 따로 체크할 부분이 있습니다.

근무시간 조정이 가능한지도 체크하고

돌봄이 필요한 아이를 선택합니다. 아이의 정보를 입력할 때 특이사항 등을 추가로 입력할 수 있거든요.

어떤 서비스가 필요한지 선택하면 되는데 확실히 쌍둥이 케어는 비용이 추가되네요~

CCTV 설치, 반려동물 여부와 함께 있는 양육자가 있는지도 체크해줍니다. 생각보다 세세한 항목을 보고, 정성스럽게 관리되고 있구나라고 느꼈습니다.

신규 가입을 하면 자동으로 쿠폰이 발급되는데 유효기간이 2개월 이내라 주의하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메인 화면 맨 위 오른쪽에 제 정보로 가서 쿠폰함을 보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사실 시간제비 이비시터인 아이돌보미나 등하원 육아도우미에게 우리 아이를 맡기기에는 걱정되는 게 사실이잖아요. 신분이 확인된 검증된 분들을 엄선하여 시터 교육을 받은 분들로만 구성되어 있습니다. 케어플러스 앱은 2019년에 케어서비스 부분 평가 대상을 받기도 했고 플랫폼 최초로 고용노동부 가사인증기관이라 더욱 신뢰가 가네요.앱스토어 다운로드 11만건에 별점이 높은 것도 이유가 있는 것 같습니다. 원하는 조건에 맞춰 빠르게 매칭할 수 있는 것도 장점! 장기는 물론 단기, 긴급도 선택하여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엄마 아빠의 행복 프로젝트, 서울형 아이돌 봄비 사업에 케어플러스가 민간 육아서비스 업체로 선정되었습니다.서울시에 거주하고 있으며 중위소득 150% 이하의 만 24개월 이상, 만 36개월 미만의 영아를 둔 양육공백 가정에 지원이 가능합니다.앱에서 대상자 조회도 바로 되네요. 지원금 오픈시 통보받으시면 더욱 좋습니다돌봄플러스 앱으로 편하게 시간제 아이돌보미, 등하원 육아도우미를 찾아주시면 육아에 더 도움이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완전히 혼자서 아이를 케어하는 것도 좋지만 누군가의 도움을 받는 것도 엄마, 아빠에게 필요하거든요!돌봄플러스(dorbomPlus) – 안전한 아이돌봄서비스 안전한 아이돌보미를 찾을 때는 돌봄플러스 dorbom.com돌봄플러스(dorbomPlus) – 안전한 아이돌봄서비스 안전한 아이돌보미를 찾을 때는 돌봄플러스 dorbom.com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