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와 함께 서울행 지하철 외출, 그리고 손가락을 다친 딸

서울의 외할아버지를 뵈러 갑니다. 딸과 지하철 나들이

8월 3일 수요일!!! 혜담이 감기 걸린 상태라 취소할까 말까 고민했는데.. 다행히 아침부터 상태가 좋아졌어요.그래서 과감하게 지하철 외출 결심!! 단!! 아무리 더워도 마스크는 필수!!!

그렇게 우리 모녀는 지하철로 나갔어요.물론 코디는 혜담이가 알아서 잘해요.가져가는 인형에 머리에 쓰는 외륜관부터 액세서리까지 풀 세팅이거든요.

교통카드는 굳이?거기서 일회용 승차권 발매 완료!!

아직 어린 7살의 인내심으로 이 더위에 지하철을 기다린다는 건? 우리 초코미는 많이 컸다고 생각해요.

아직 어린 7살의 인내심으로 이 더위에 지하철을 기다린다는 건? 우리 초코미는 많이 컸다고 생각해요.

어머!! 앉을 자리가 하나도 없어서 35분 동안 서서 가야 하나 걱정했는데 어떤 아주머니가 혜담을 보자마자 바로 자리를 양보해 주셨어요.이렇게 감사할 일이~

딸의 첫 지하철 외출 영상으로 찍고 싶었지만 사람이 많은 관계로 포기한다.

가끔 통과하는 구간에 따라 소음이 심해지니 귀를 막아서는 아궁~><지상 철도를 탈 때는 바깥에서 눈을 뗄 수가 없어요.”우와!! 엄마 밖의 세계가 보여!!” “그렇지~^^;; 딸~~~ 오늘 처음 타본 거… 알림 좋다 귀엽다고 봐주셨나요? 흐흐흐흐.. 딸 옆자리에 앉아주신 분들 감사합니다.친절한 분들이었어요.물론 당연히 저도 아이가 실수하지 않도록 최대한 통제하려고 노력했습니다. 혜담이도 처음 탄 것처럼 보였지만 다행히 무례한 행동을 하지 않았어요.지금 상태가 좋은 딸, 드디어 지하철역에 마중나와준 외할아버지를 만나 서울 근교에서 가장 풍광 좋은 식당으로 GO!! GO!!디저트는 커피가 맛있다고 한다 나인브록스 갔는데… 지금까지는 몰랐어요.어떤 사건이 일어날지..하하하커피와 레몬에이드를 자주 마시고 화장실 갔다왔는데… 혜담이가 문틈으로 손가락을 >< 아…아프다고 울었고 외할아버지는 바로 정형외과에 가려고 가장 가까운 성형외과에 최대한 빨리 가셨어요.부어 있기는 한데… 할아버지와 정형외과에 가는 추억을 만들어 봤어요.바로 X선 찍었어요.다행히 이상 없음. 근육인대가 놀라 부었으니 하루 이틀 정도 서포터를 하라고 할아버지, 의사 선생님은 웃으면서 아이들이 원래 이 정도 다치는 게 보통이에요.”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하회탈처럼 인상적인 분이었어요.갑자기 찾아온 병원인데 좋은 곳을 찾은 것 같아요.손가락에 보호대를 만들어주니까 침대에 앉으라고 했더니 겁먹은 초코미 ㅋㅋㅋ그 사이에 기분이 좋아져서는 싱글벙글 웃어요.아… 어른들은 심장마비가 올뻔했어!! 이 초코미야!!!!그렇게 우여곡절 끝에 외할아버지와 안녕하고 집으로 가는 지하철을 타러 왔습니다.두번째래요사탕하나 물고 기분이 업된 해담출발땐 조금 긴장했을땐 좀 더 까불지마~^^저렇게 기분 좋아요.오메나!!! 본인 짐도 많았지만!!! 어떤 아주머니가 혜담에게 앉으라고 자리를 양보해 주셨어요.정말 이날은 너무 감사한 날이었어요.사탕하나 물고 기분이 업된 해담출발땐 조금 긴장했을땐 좀 더 까불지마~^^저렇게 기분 좋아요.오메나!!! 본인 짐도 많았지만!!! 어떤 아주머니가 혜담에게 앉으라고 자리를 양보해 주셨어요.정말 이날은 너무 감사한 날이었어요.가는 내내 기분 좋았는데 곰이랑 카드 놓고 올 것 같았다고?엄마랑 옆자리 오빠가 준비해주지 않았다면 그냥 두고 내릴 뻔했다는 거예요.드디어 만난 아빠!!오메나!! 달레미 수고했다고 차까지 업어줬어!!!차문 앞에서 내려줬다고 하네요.사실… 만 6살 딸과 지하철 왕복 3시간은 무리였지만… 실제로 해보면 1시간 정도는 해볼 것 같아요.이날 교훈 미취학 아동 대중교통 외출은 1시간이 최대www#지하철 #대중교통 #첫지하철나들이 #아이와 함께 첫 지하철여행 #아이와 함께 첫 서울여행 #아이와 함께 첫 서울나들이 #아이와 함께 서울지하철타기 #아이와 함께 지하철7호선 #아이와 함께 지하철2호선 #2호선지하철 #7호선지하철 #외할아버지와의 데이트 #외할아버지추천맛집 #남양주대손가락블럭snoverblocks맛집 #새끼 손가락블록스네인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