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카페] 저수지 뷰가 예쁜 ♩ 안성 노주현 카페 ‘로스가든’
[안성카페] 저수지 뷰가 예쁜 ♩ 안성 노주현 카페 ‘로스가든’

안녕하세요 재재입니다방콕만 하고 오랜만에 주말에 드라이브를 다녀왔습니다.평소 호수뷰와 자연뷰를 좋아해서 그 두가지를 만끽할 수 있는 카페에 다녀왔습니다.
안성 노주현 카페 로스가든

안성 노주현 카페 로스가든
주소 : 경기도 안성시 양성면 미리내성지로 299-8 카페 영업시간 : 매일 11:30~20:00 레스토랑 영업시간 : 11:00 ~ 19:30 (브레이크타임) 15:00~17:00) / 월요정휴무 50m 네이버 더 보기 / OpenStreetMap 지도 데이터 x 네이버 / OpenStreetMap 지도 컨트롤러 범례부동산가읍, 면, 동시에 군, 구시, 도 국가

로스가든 경기도 안성시 양성면 미산리 377-1 로스가든
안성 노주현 카페로 유명한 ‘로스가든’ 정말 배우 노주현 씨가 운영하는 카페입니다! 위쪽에는 레스토랑이 있고 아래로 내려가면 카페가 있습니다.레스토랑과 카페를 함께 운영하고 있어 식사와 커피를 함께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차를 끌고 와야 하는 곳이라 주차장이 넓어도 차가 엄청 많아요!이미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카페라 주말은 항상 붐빕니다.그래서 주차장도 막힙니다… 그래서 우리는 갓길에 주차했어요!
주차를 하고 내리면 카페가 나옵니다!!규모가 매우 크고, 이미 바깥 풍경이 녹음이 우거져 자연스럽습니다.주차를 하고 내리면 카페가 나옵니다!!규모가 매우 크고, 이미 바깥 풍경이 녹음이 우거져 자연스럽습니다.야외테이블이 많아서 뷰를 보며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곳이에요!웅장한 숲과 나무가 어우러져 있고 앞에 저수지가 있어 힐링하기 좋은 카페! ➂저수지를 바라보며 앉을 수 있고 숲에도 테이블이 있어서 원하는 자리에 앉으면 좋겠지만 저수지 뷰가 보이는 자리는 인기 폭발이에요(눈물)야외테이블이 많아서 뷰를 보며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곳이에요!웅장한 숲과 나무가 어우러져 있고 앞에 저수지가 있어 힐링하기 좋은 카페! ➂저수지를 바라보며 앉을 수 있고 숲에도 테이블이 있어서 원하는 자리에 앉으면 좋겠지만 저수지 뷰가 보이는 자리는 인기 폭발이에요(눈물)카페 내부에도 테이블이 있어요!내부에는 배우 노주현씨가 작품에 출연한 사진이 걸려있어요! 그리고 특히 저 창가 뷰가 너무 예뻤어요:) 조용히 내부에서 창가 뷰를 보면서 여유를 만끽하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메뉴는 커피, 티, 차, 에이드 등을 판매하고 달콤한 디저트도 함께 판매합니다!가격은 생각보다 비쌉니다.역시 인기있는 카페는 가격이 비싸도 사람이 오니까 어쩔 수 없는 것 같네요.카스테라, 머핀, 롤케이크, 마카롱 등도 판매합니다!내부는 규모가 작은데 주문을 안에서 해야해서 주문하는 줄이 길어서 복잡해요…저는 아메리카노+마차롤케이크를 주문했어요(´`))주문을 기다리는 동안 친구가 자리를 잡았어요!자연뷰도 좋지만 물뷰에 열광하니까.. 역시 저수지가 보이는 곳이 최고야!(~♡’ㅅ’)~♡♡그냥 앉아서 달콤한 디저트로 커피한잔 하면서 저수지 뷰를 보며 한없이 시간을 보내기 좋아요..정말 편안하게 즐기기 좋아요. (예를 들면’ㅅ’에게) 조!제가 앉은 곳에서 보이는 뷰 풍경입니다!너무 예쁘지 않아요? 이날은 날씨도 좋아서 너무 좋았어요!요즘 그냥 풍경 보면서 멍하니 있는 걸 좋아하거든요.그래서 이날도 뷰를 보면서 아무 생각 없이 멍하니 있고 싶었는데 마침 잘 맞았어요! 그냥 아무것도 안하고 뷰만 바라봐도 너무 좋았어요.한참 멍하니 뷰를 바라보다가 그래도 온 김에 다 둘러봤어요!규모가 매우 크고 저수지도 넓어서 산책하기에도 좋아요.여기는 마치 후쿠오카 유후인 은림호수와 같은 느낌이었어요..저수지 뷰가 끝났어요.웅장한 숲과 나무와 어우러진 저수지의 뷰 경치가 운치있고 아주 좋았습니다.저수지를 보면서 힐링하기 좋아요 ㅠㅠ●주말에 갔다와서 평일에 다시 다녀왔어요!날씨에 따라 느낌이 다르거든요.주말에는 맑고 구름이 있었는데 오늘은 조금 흐려서 아쉬웠지만, 또 흐린 채로 있는 느낌이 있었어요!! 하지만 확실히 날씨가 좋은 날에 가는게 경치가 더 멋진 것 같아요( ´ ▽`)주말에 갔다와서 평일에 다시 다녀왔어요!날씨에 따라 느낌이 다르거든요.주말에는 맑고 구름이 있었는데 오늘은 조금 흐려서 아쉬웠지만, 또 흐린 채로 있는 느낌이 있었어요!! 하지만 확실히 날씨가 좋은 날에 가는게 경치가 더 멋진 것 같아요( ´ ▽`)주말에 갔다와서 평일에 다시 다녀왔어요!날씨에 따라 느낌이 다르거든요.주말에는 맑고 구름이 있었는데 오늘은 조금 흐려서 아쉬웠지만, 또 흐린 채로 있는 느낌이 있었어요!! 하지만 확실히 날씨가 좋은 날에 가는게 경치가 더 멋진 것 같아요( ´ ▽`)주말에 갔다와서 평일에 다시 다녀왔어요!날씨에 따라 느낌이 다르거든요.주말에는 맑고 구름이 있었는데 오늘은 조금 흐려서 아쉬웠지만, 또 흐린 채로 있는 느낌이 있었어요!! 하지만 확실히 날씨가 좋은 날에 가는게 경치가 더 멋진 것 같아요( ´ ▽`)- 그럼 이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