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개월 아기 성장보고서 발달사항 (feat.임신출산육아대백과)

9개월간의 아기 성장 보고서

조금 늦은 성장 보고서 이번에도 나오고 수면시간도 조금 바뀌어서 내용 개편을 해봤다.키와 몸무게를 정확하게 측정하지 못했기 때문에 다음에 수정해야 한다.키야 어떻든 몸무게를 재려면 나의 몸무게도 알게되고.. 내 몸무게는 알고 싶지 않아.. ㅠㅠㅠㅠ기기저귀는 상당히 길어 4단계를 사용하고 있다.옷 사이즈는 80이 딱 맞는 옷이라는 느낌! 여전히 농구를 좋아하지만 소리나는 공을 더 좋아하는 것 같다.

변신큐브와 에듀테이블을 9개월 초기에는 꽤 좋아했는데

9개월 후 흥미를 잃은 느낌으로 허리를 펴고 앉는 자세로 엎드릴 가능성이 있는 상태에서 스스로 앉을 수는 없다

헤어컷도 살짝! 셀프로 했어.ㅎㅎ 책도 여전히 읽어.핀덴톡톡과 돌잡이 한글을 새로 넣었다.

아직 다 보여준 게 아니니까 반응은 아직 모른다

점핑루는 정말 파인..7,8개월때 정말 좋아했던 점핑루..9개월은 정말 싫었습니다

기저귀 갈이대를 아직 사용하고는 있지만, 가끔 누우면 너무 싫어;;

가끔은 좋아해..

과일을 생으로 갈아 먹기도 한다

8개월 전에는 익혀서 먹어야 한다고 해서 익혀서 먹이는 9개월부터 생으로 주는 중조 아이템은 아기 상어 패드와 문!

둘 다 너무 잘 노는 가운데, 이유식은 여전히 잘 먹는 가운데, 후기 이유식 시작!

둘 다 너무 잘 노는 가운데, 이유식은 여전히 잘 먹는 가운데, 후기 이유식 시작!

빨대컵도 자주 사용중빨대컵도 자주 사용중비눗방울을 불면 매우 기뻐한다.여전히 태엽북카를 좋아해간식도 주는데포크에 간식을 찍어주면 가끔 잡아먹는다이거는 밑에 치아 2개, 이번에는 윗니 2개 뿅이 병으로 달콩도 나도 힘들었다.. 이후 임신 출산 육아 대백과에서 9개월, 10개월 아기의 발달 사항 임신 출산 육아 대백과- 평균키: 남(72.0cm), 여(70.1cm)- 평균체중: (8.9kg), 여(8.2kg) 발달점발달의 개인차가 보다 명확해진다.기기와 앉음으로써 걸음마를 준비한다.’오물오물’ ‘공진지’가 생긴다.몸매가 점점 홀쭉해지다.귀에 익은 말의 뜻을 이해한다.안 된다는 말에 반응한다. 발달 특성두뇌 발달 작업의 기억력이 발달해 모방이 늘어난다.자신의 이름을 기억하고 누군가 부르면 반응신체발달로 누워서 혼자 앉아 기어다닌다 앉아서 노는 등 행동이 자연스럽게 연결되고 방향을 바꿔 기어가는 등 조절 능력이 좋아지는 두 손을 모으거나 손뼉을 치고 조이기와 꽁지를 따라하는 등 손장난이 활발한 소파나 의자를 잡고 서 있다가 다시 앉는 자세로 바꿀 수 있다.9개월에는 엄지와 검지로 물건을 잡고 10개월에는 작은 과자를 집을 수 있다.정서발달 어머니가 “안돼”라고 말하면 눈치채고 행동을 멈추거나 눈치를 보는 음악을 들으면 흔드는 몸짓을 하거나 손동작으로 즐거운 마음을 표현 억양이나 목소리의 크기를 바꾸면서 감정표현을 합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