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여행_천사 나팔꽃이 활짝 핀 제주야생화박물관, 방림원

제주여행_천사 나팔꽃이 활짝 핀 제주야생화박물관, 방림원

방림원 입구

개구리를 좋아했던 부부가 방림원 곳곳을 귀여운 개구리 캐릭터로 꾸몄다.

수시로 귀중한 분재를 전시하다. 다양한 형태의 히메시나무를 전시 중.

제1전시장

야생화 작품 전시장 야생화를 화분에 심어 보관 관리하는 곳. 수십 년 전 고사리와 비석 등을 볼 수 있다.

한라산에만 자생하는 식물로 방림원 속 한라산을 연출한 것. 구상나무를 비롯해 산철쭉 분당남 흰미 흑오미자 설벚꽃 강강남 한라절초 한라들창포 한라들창포 한라등나무 호자나무 노루 등.

만려

시클라멘

사람 모양의 토피어리 등 다양한 볼거리.

한겨울에도 작은 꽃과 열매를 맺고 있는 자생식물. 방림굴방림원 기초공사 중 발견된 제주 천연화산 송이 동굴. 2년간의 보수공사를 거쳐 공개된 것. 실제 굴의 깊이는 불명.큰당마을제주 화산석으로 가족을 형상화한 공원.굉당은 제주어로 가족을 의미한다고 한다.인도 공작과 백 공작들이 사는 곳. 추워서 날개를 펴지 않네요.십이지신 형태의 석편과 함께 띠별로 일반적인 성격을 묘사하였다. 재미삼아 보는 것. 석부작도와 분경주제금강산 만물상분경 방한숙 원장의 대표작.금강산의 아름다운 경관을 보고 영감을 얻어 흑산도 돌 중에서 골라 6개월간(하루 56시간씩 작업) 작업해 만든 금강산 분경. 흑산도 돌을 배치하여 한라산에서 자생하는 구상나무, 수레피나무, 멍게덩굴 등으로 자연스럽게 연출하였다고 한다. *자연을 축소해서 연출하는 게 조경, 그걸 더 축소한 게 분경이라고.** 엄마 꽃밭이랑 수국정원은 겨울이라 좀 외롭고 패스. 갤러리 만남부부가 식물 공부와 수집을 위해 평생 여행하며 모은 개구리 인형과 각국 화폐를 전시한 공간.부부가 식물 공부와 수집을 위해 평생 여행하며 모은 개구리 인형과 각국 화폐를 전시한 공간.부부가 식물 공부와 수집을 위해 평생 여행하며 모은 개구리 인형과 각국 화폐를 전시한 공간.꽃자왈 전시장곶자왈을 형상화한 곳이지만 하우스 내 온도가 높고 아열대 식물인 부겐빌리아와 안젤루스 트럼펫 등 화려한 꽃이 많이 피어 있다.연못 속에는 금붕어들도연못 속에는 금붕어들도연못 속에는 금붕어들도안젤스 트럼펫 천사의 나팔이라고부겐빌리아 꽃길에서 사진도 한 컷.제주답게 하귤도 방울이다동백동산을 지나면 한창 연주 중인 청개구리 악단부부동상. 2002년 저지예술인마을에 1천평의 부지를 마련하고 방림원 조성을 시작했다. 형제폭포를 완공하고 방림굴을 발견하여 조성하였으며, 2005년 방림원 개관.이후 2018년까지 꾸준히 부지 조성에 힘써 고사리관, 꽃자왈관, 다육식물관, 새장, 굉당마을, 석부작도, 분경테마관, 다랭이정원, 수국정원, 동백정원, 어머니꽃밭 등을 차례로 조성해 왔다.지난 2019년 방한숙 원장이 문화체육부 장관상과 제주관광대상을 수상하며 명실상부한 제주 대표 식물원으로 자리매김했다. 형제 폭포다리 건너면… 제2전시장 다육식물실.카페 5할카페 안에 온실이 있으며, 이곳에도 안젤스 트럼펫과 고사리 등의 식물이 자라고 있다. 따뜻한 유자차 한 잔으로 몸을 따뜻하게 해본다.계약서 톰슨:/저 아가씨야./아니, 이 화자는.네이버 지도 제주시 한경면 naver.me 입니다네이버 지도 제주시 한경면 naver.me 입니다네이버 지도 제주시 한경면 naver.me 입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