탤런트 이경규의 딸이자 배우 이예림이 축구선수 김용찬을 남편으로 맞아 결혼했습니다. 이경규 딸 이예림 연령 프로필 출생 : 1994.5.24.(27세), 서울특별시 학력 : 동국대학교 연극영화학과 학사(졸업) 소속사 : 피데스스파티 부모님 : 이경규, 강경희
올해 27세인 이예림은 SBS ‘아빠를 부탁해’를 통해 얼굴을 알렸습니다. 이후 배우로 활동 중인 그는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신입사관 구해령’ 등에 출연했습니다. 축구선수 김영찬 나이연봉 프로필 출생 : 1993년 9월 4일(28세), 대한민국 현 소속팀 : 경남FC 신장 : 189cm 연봉 : 2억원 이상으로 추정

2013년 전북 현대에 입단한 김영찬은 올해 29세로 경남 FC 수비수로 활약 중입니다.
12월 11일 이예림과 김영찬은 5년 열애 끝에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결혼식은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해 가족, 가까운 지인들만 초대하고 언론 등 외부에는 비공개로 진행되었습니다.
두 사람은 2017년 열애 소식이 공개됐습니다. 이후 이경규가 출연 중인 카카오TV ‘찐경규’에 출연해 결혼에 대한 생각을 털어놓는 등 솔직한 행보가 화제가 됐습니다.
김용찬은 이예림과의 결혼을 결심하게 된 계기에 대해 “프랑스 여행을 갔는데 같이 있는 게 좋아서 싸우지도 않고 행복했다”며 “그때 결혼 생각을 많이 해서 반지를 맞춰 들어왔다”고 하는데요.전날(10일) 이예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드디어 내일”이라는 글과 함께 웨딩화보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